솔라윈즈, GITEX 2020서 최근 업데이트한 오리온 플랫폼 공개 예정

각종 수상에 빛나는 IT 관리 소프트웨어 제공업체 솔라윈즈, IT 전문가들에게 복잡한 IT 환경을 안전하게 감시·관리·확보할 수 있는 도구 제공

2020-12-04 17:50 출처: SolarWinds Worldwide, LLC. (뉴욕증권거래소 SWI)
두바이, 아랍에미리트--(뉴스와이어)--강력하고 저렴한 IT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솔라윈즈(SolarWinds)(뉴욕증권거래소:SWI)가 2020년 12월 6일부터 10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개최되는 ‘GITEX 테크놀로지 위크(GITEX Technology Week)’에 참가한다고 발표했다.

솔라윈즈는 GISEC의 H7-D40 부스에서 주요 파트너사 중 하나인 Spire에 의해 소개되고 GITEX 2020 가상 이벤트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전시를 진행할 예정이다. 2019년 5월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네트워크 성능 모니터링 및 진단 부문 커스터머스 초이스(Gartner® Peer Insights™ Customers’ Choice distinction for Network Performance Monitoring and Diagnostics)’에 선정된 바 있는 솔라윈즈는 최근 업데이트한 솔라윈즈 오리온 플랫폼(SolarWinds® Orion® Platform)을 선보일 것이다.

솔라윈즈 오리온은 인프라에서 애플리케이션에 이르기까지 전체 IT 스택을 일원적으로 감시·관리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물리·가상·클라우드 IT 환경 전반에서 확장이 가능한 아키텍처로 구성돼 있다. 가상화 환경에서 온프레미스로 배치가 가능하며,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애저(Azure®)에서 단순하고 안전하며 통합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중동과 북아프리카 전역의 기업들이 원격 근무 지원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IT 시스템을 꾸준히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코로나19를 극복한 이후에도 공정 자동화는 기업의 핵심 경쟁력이 될 전망이다. 비용 효율성을 토대로 어떻게 IT 시스템 속도를 끌어 올리는가가 앞으로 기업들의 주된 관심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빠른 IT 시스템 속도가 담보되지 않으면 직원들의 원격 근무 및 접속을 장기적으로 뒷받침하기 어렵다.

사샤 기제(Sascha Giese) 솔라윈즈 지크(Geek™) 부문 총괄은 “기업들이 복잡한 IT 환경으로 인해 IT 관리에 애를 먹고 있다”며 “솔라윈즈는 회사 제품을 강력하되 사용하기 쉽게 설계하고, 대부분의 제품을 공통 기술 플랫폼인 솔라윈즈 오리온 플랫폼상에서 구축하기 때문에 기업들이 제품을 개별적으로 구현할 수 있으며 필요할 시 확장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제품은 확장성이 뛰어나며 통합 네트워크·시스템 성능 데이터가 기술 스택 전반에 통합돼 단순하고 일관적인 애플리케이션 중심 관점과 경험을 선사한다”고 덧붙였다.

솔라윈즈 IT 직원들은 네트워크 원격 접속에 대한 높은 수요에 대응하는 한편 높은 온라인 보안 기준을 유지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있다. 2020년 3월 이후 VPN 접속 감시 솔루션을 중심으로 솔라윈즈의 IT 보안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늘었다. 세계 전역 IT 전문가들이 인프라를 중단 없이 운영하고 직원들의 자택근무를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현상이다.

기제 총괄은 “2020년 2분기에 기업들이 회사 업무를 가상 및 온라인으로 전환해 직원들의 자택근무를 지원하고 나서면서 IT 인프라에 많은 변화가 발생했다”며 “이런 변화는 보통 수개월에 걸쳐 수립한 계획을 바탕으로 이행되기 마련인데 올해는 거의 하룻밤 사이에 시스템을 바꾸는 상황이 벌어졌다”고 말했다. 이어 “갑작스럽게 시스템을 구현하면서 발생한 실수를 바로잡기 위해 애쓰는 기업들이 많다”며 “지금 당장 예산이 넉넉치 않은 IT 팀에 상당히 창의적인 방법을 요구하는 매우 힘든 과정”이라고 덧붙였다.

솔라윈즈는 다양한 IT 감시·관리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세계에서 몇 안 되는 기업이다. 솔루윈즈 솔루션은 하이브리드나 멀티 클라우드 배치 등 모든 레이어와 배치 전반에 가시성을 제시하며, 네트워크와 인프라, 애플리케이션에서 발생한 데이터를 구성할 수 있도록 IT 전문가들을 지원한다.

솔라윈즈는 올해 초 데이터베이스 감시 전문 기업 센트리원(SentryOne®)을 인수했다. 센트리원은 마이크로소프트 SQL 서버(Microsoft SQL Server®), 애저 SQL 데이터베이스(Azure SQL Database), 마이크로소프트 데이터 플랫폼(Microsoft Data Platform)용 데이터베이스 성능 감시 및 데이터옵스(DataOps) 솔루션 공급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센트리원 인수는 데이터베이스 감시 시장에서 솔라윈즈의 입지를 확대하는 데 일조했다.

기제 총괄은 “산업 전반에서 기업들이 점점 더 많은 데이터를 사용하고 있다”며 “엄청난 양의 데이터가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면서 데이터베이스 관리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며 “솔라윈즈는 이미 강력한 데이터베이스 성능 분석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센트리원은 그런 솔라윈즈에 큰 힘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센트리원은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네이티브 데이터베이스 관리 제품군을 보완함으로써 솔라윈즈가 중견기업 고객들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한편 대기업 고객들에게 공급하는 제품을 늘리는 데 보탬이 되고 있다.

#SWIevents

솔라윈즈(SolarWinds) 개요

솔라윈즈(뉴욕증권거래소: SWI)는 강력하면서도 적당한 가격대의 IT 인프라 관리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이다. 우리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기관들에 유형, 크기 또는 IT 인프라의 복잡성에 관계없이 IT 환경 성능을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을 온 프레미스나 클라우드 또는 하이브리드 모델을 통해 제공한다. 고성능 IT 인프라를 유지 관리하는 데 직면한 문제를 이해하기 위해 IT 운영 전문가, DevOps 전문가 및 MSP(관리 서비스 공급자)와 같은 기술 전문가와 지속적으로 교류한다. 우리의 THWACK 온라인 커뮤니티 같은 곳에서 얻은 통찰력은 솔라윈즈가 기술 전문가가 원하는 방식으로 잘 이해된 IT 관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한다. 사용자와 엔드-투-엔드 하이브리드 IT 성능 관리의 우수성에 대한 헌신에 초점을 맞춘 솔라윈즈는 네트워크 관리 소프트웨어, MSP 솔루션의 세계적인 리더로 자리매김했다. www.solarwinds.com 에서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SolarWinds, SolarWinds & Design, Orion 및 THWACK 상표는 SolarWinds Worldwide, LLC 또는 계열사의 독점적인 자산으로 미국 특허청에 등록돼 있으며 다른 국가에서 등록 또는 등록 대기 중일 수 있다. 다른 모든 SolarWinds 상표, 서비스 마크 및 로고는 관습법에 따른 마크이거나 등록 또는 등록 대기 중일 수 있다. 이 문서에 언급된 다른 모든 상표는 식별 목적으로만 사용됐으며 해당 회사의 상표다(또한 등록 상표일 수도 있다).

© 2020 SolarWinds Worldwide, LLC. 판권소유.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20300600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