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C, 아일랜드 예탁 라이선스 획득으로 펀드 서비스 한층 확대할 것으로 기대

2021-05-20 10:30 출처: CSC
윌밍턴, 델라웨어--(뉴스와이어)--비즈니스, 법률, 세무, 디지털 브랜드 서비스 등 분야에서 세계적인 사업자인 CSC가 아일랜드 중앙은행으로부터 특수 예탁 라이선스(depositary license)를 획득했다.

지난해 아일랜드 펀드 관리 라이선스를 획득한지 얼마 되지 않아 CSC는 이번에 예탁 라이선스를 얻은 것으로 이로써 아일랜드에서 회사의 역량을 더욱 강화하고 주요 글로벌 금융 중심지에서 다국적 대체투자와 자본시장 및 기업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적인 장기전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블린 소재 CSC 글로벌 금융시장 예탁 서비스 담당 전무이사인 폴 휠란(Paul Whelan)은 “아일랜드에서 금융상품 이외의 자산에 대한 예탁 서비스 제공업체로 최초의 허가를 받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아일랜드 중앙은행이 이 과정 전체에 걸쳐 우리 회사에 성의 있게 대해준 데 대해 감사의 말씀을 전달하고 싶다. 이 라이선스를 통해 우리는 고객들이 기대하는 높은 수준의 지원과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추가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도 있게 됐다”고 말했다.

CSC는 전 세계 100대 글로벌 대체 자산 매니저들 중 60%와 협력해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자문과 전문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해 전 세계 고객들의 신뢰를 얻은 바 있다. 델라웨어 윌밍턴에 본사를 둔 CSC는 120년에 걸친 역사를 자랑하는 비상장 서비스 제공회사로서 고객들에게 장기적인 안정성과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보장한다.

CSC 글로벌 파이낸셜 마켓의 대표인 존 에베어(John Hebert)는 “아일랜드에서 예탁 라이선스를 얻는 것은 펀드 매니저들을 위한 선도적인 서비스를 구축하고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는 또 다른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다. 고객들의 이익 보호가 우리의 최우선 과제이며, 팀 기반의 접근법을 통해 시장, 서비스, 자산 유형, 위치와 무관하게 고객들과 같이 일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CSC는 머지 않아 룩셈부르크에서 펀드 관리 및 예탁 라이선스를 획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로써 아일랜드와 네덜란드에서의 서비스를 보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몬스 앤 시몬스(Simmons & Simmons)의 아일랜드 사무소는 CSC가 아일랜드 중앙은행으로부터 라이선스를 받고 승인을 얻는 과정에서 자문역할을 맡았다.

CSC의 예탁 서비스 비즈니스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알려면 cscgfm.com 를 참조하면 된다.

CSC 개요

CSC는 대체투자 자산 운용자를 대상으로 폭넓은 펀드 전략, 공공 및 민간 시장의 자본 시장 참여, 신탁 및 지배구조 지원을 필요로 하는 기업에 걸쳐 전문화된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CSC는 포춘 500대 기업(Fortune 500®)의 90%, 1만개에 육박하는 로펌, 3000여개 금융 기관의 확고한 파트너로 자리 잡고 있다. CSC의 글로벌 금융 시장 전문가들은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주요 금융 거점에서 활동하고 있다. CSC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사업에 전문가를 배치함으로써 고객이 어디에 있든 거래를 수행할 수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CSC의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cscgfm.com)를 참조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51800535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