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보콤의 FM150-NA, 티모바일이 최초의 5G 무선 모듈로 인증

2021-05-21 14:50 출처: Fibocom Wireless Inc.

피보콤의 FM150-NA이 5G 무선 모듈로서 티모바일의 최초 인증을 받았다

선전, 중국--(뉴스와이어)--IoT(사물인터넷) 무선 솔루션 및 무선 통신 모듈 분야의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업체인 파이보콤(Fibocom)(증권 코드: 300638)이 자사의 5G 무선 통신 모듈 FM150-NA가 티모바일의 기술 승인(TA: Technical Acceptance)을 획득함으로써 티모바일이 인증하는 최초의 5G 무선 모듈이 됐다고 20일 발표했다.

이번 승인은 파이보콤의 FM150-NA 5G 모듈이 이제 티모바일의 네트워크 상에서 무선 연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음을 의미하며, 제품이 미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했음을 보여주는 중요한 성과이다.

퀄컴 SDX55 칩셋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파이보콤의 FM150-NA 모듈은 5G NR 서브-6 대역을 지원하고 LTE 및 WCDMA 네트워크 표준과 역 호환된다. 5G 독립형 네트워크(SA) 및 비독립형(NSA) 네트워크 아키텍처를 지원하는 FM150-NA는 5G 구축 초기 단계에서 고객의 투자 우려를 없애고 신속한 안착이라는 상업적 수요에 부응한다.

USB 3.1/3.0/2.0, PCIe 3.0, GPIO(범용 입출력 포트), I2S, UIM(사용자 인터페이스 모델), FM150-NA 모듈을 비롯해 풍부한 확장 인터페이스는 4K/8K HD 라이브 스트리밍, 올웨이즈 커넥티드 PC(ACPC), 산업 사물인터넷(IIoT), C-V2X, 스마트 그리드, 스마트 홈, 원격 의료, UAV, AR/VR 등과 같은 다양한 IoT 애플리케이션을 원활하게 지원한다. 현재까지 파이보콤의 FM150-NA 모듈은 RoHs/HF/FCC /IC/PTCRB 인증을 받았다.

파이보콤의 통신사 인증 담당 이사는 “FM150-NA 모듈이 티모바일의 기술 승인 획득을 발표할 수 있어 자랑스럽다”며 “5G 무선 모듈을 개발하는 선구자로서 파이보콤은 향상된 모바일 브로드밴드, 초고신뢰 저지연 통신 그리고 대규모 사물통신을 지원하는 5G 모듈을 공급한다”고 말했다. 이어 “티모바일 인증 획득은 우리의 5G 모듈을 위한 중요한 이정표”라고 덧붙였다.

파이보콤이 더 다양한 산업과 더 많은 장치 및 애플리케이션에 어떻게 5G를 제공하는지를 보여주는 영상은 웹사이트(https://www.youtube.com/watch?v=mCID9H7HKRY&t=7s)를 참조하면 된다.

파이보콤(Fibocom) 개요

파이보콤은 IoT(사물 인터넷) 부문의 무선 통신 모듈 및 솔루션을 공급하는 유수의 글로벌 기업이자 중국 최초의 주식 상장(증권 코드: 300638) 무선 모듈 공급업체로 통신 사업자, IoT 장비 제조업체 및 IoT 시스템 통합사업자를 대상으로 단대단(end-to-end) IoT 무선 통신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회사는 20년이 넘는 M2M 및 IoT 통신 기술 참여와 폭넓은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5G, LTE/LTE-A, NB-IoT/LTE-M, 안드로이드 스마트, 자동차, WCDMA/HSPA(+), GSM/GPRS, Wi-Fi, GNSS 등을 비롯한 고성능 무선 통신 모듈을 독립적으로 개발할 수 있다. 또한 거의 모든 수직 산업을 대상으로 신뢰할 수 있고 편리하고 안전한 지능형 IoT 통신 솔루션 외에도 가장 뛰어난 최적의 IoT 모듈 및 솔루션을 맞춤화해 고객의 특별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52000538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