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사 게이밍 기어, 새로운 Crazylight 초경량 라인업 ‘Pulsar Xlite Crazylight’ 출시

41g의 비대칭형 초경량 마우스, Crazylight 라인업으로 초경량 마우스 시장 겨냥

2025-07-07 10:00 출처: 에이플러스엑스

‘Pulsar Xlite Crazylight’ 초경량 마우스

용인--(뉴스와이어)--에이플러스엑스(대표 심건희)의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펄사 게이밍 기어(Pulsar Gaming Gears)가 초경량 라인업 ‘Crazylight’ 시리즈의 신제품 ‘Pulsar Xlite Crazylight’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Xlite Crazylight’는 인체공학적 오른손 비대칭형 디자인과 약 41g의 초경량 무게를 특징으로 하며, 비대칭 구조의 초경량 마우스를 기다려온 게이머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제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신제품은 성능 면에서도 최고 사양을 자랑한다. 펄사의 플래그십 센서 ‘XS-1’을 탑재해 최대 3만2000DPI, 720IPS의 추적 성능을 제공하며, 기본으로 제공되는 8K 동글을 통해 최대 8000Hz 폴링레이트를 지원한다. 또한 펄사의 ‘Optical Switch’가 처음 적용된 제품으로, 1억 회 클릭 수명을 기반으로 한 탁월한 클릭감을 구현했다.

펄사 게이밍 기어는 지난 X2 Crazylight 출시 이후 초경량 마우스에 대한 사용자들의 반응이 매우 긍정적이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와 성능의 초경량 마우스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Xlite Crazylight 출시는 펄사 게이밍 기어의 제품 다변화와 동시에 무게와 성능을 모두 중시하는 하드코어 게이머 시장 공략의 일환으로 풀이된다.

에이플러스엑스 소개

에이플러스엑스(APLUSX Inc.)는 2020년 7월 2일 설립된 컴퓨터 및 관련기기 제조 기업이다. 개인 취향을 극대화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며, 유통 구조를 직판화·단순화해 소비자들의 합리적 소비를 지원함으로써 모두의 삶의 질을 높이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소비자에게 더 나은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하이테크 제품을 제공하고, 고성능 게이밍 및 스트리밍 제품의 세계 선도 제공업체 중 하나가 돼 모두가 사랑하는 대한민국의 PC 장비 브랜드 가운데 하나가 되는 게 목표다. 에이플러스엑스는 게이머들의 삶을 개선해 사회 및 산업에 긍정적 영향을 끼치기를 바란다.

웹사이트: http://www.pulsar.gg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