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코퍼레이션, 위협 대응 역량 높이는 보안관제 특허 2건 취득

이글루코퍼레이션, AI·SOAR·ASM 등 기술 적용하며 보안관제 역량 지속 강화
맞춤형 보안관제 서비스로 고객사 IT 환경에 최적화된 대응 체계 지원

2025-08-21 09:31 출처: 이글루코퍼레이션 (코스닥 067920)

이글루코퍼레이션의 보안관제 서비스 ‘아이스퀘어 에스오씨(I² SOC)’

서울--(뉴스와이어)--AI 기반 보안 운영·분석 플랫폼 기업 이글루코퍼레이션은 보안 위협 대응 속도와 정확도를 높이는 보안관제 특허 2건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은 특허로 입증받은 기술력을 기반으로 보안관제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에 취득한 특허는 보안 운영의 효율성과 분석 정확도를 높이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보안 분석 규칙 유지 조건 기능을 통해 오탐·미탐을 최소화하는 한편, 보안 분석 규칙 상태와 이력, 탐지 결과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인공지능(AI) 기반 자동화 기술을 활용해 대량의 보안 데이터를 실시간 분석함으로써 위협 대응 속도를 높일 수 있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은 AI, 자동화(SOAR), 공격표면관리(ASM) 기술을 통합 적용하며 보안관제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고객사는 각 조직의 IT 환경과 보안 요구사항, 잠재적 위협 요소에 대한 전문가 진단을 토대로 보안관제(MSS) 또는 관리형 탐지 및 대응(MDR) 서비스를 파견형, 원격형, 하이브리드형 등 형태로 도입해 안정적인 보안 태세를 유지할 수 있다.

이득춘 이글루코퍼레이션 대표는 “오늘날 기업과 기관은 조직의 평판과 고객 신뢰도에 장기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사이버 위협에 직면하고 있다. 이글루코퍼레이션 고유의 차별화된 보안관제 역량을 토대로 선제적인 방어-예측-대응 체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