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C테크놀로지, 제공·전략적 파트너 총괄 부사장에 켄 코리스 선임

2020-03-09 13:56 출처: DXC Technology

DXC테크놀로지가 제공/전략적 파트너 총괄 부사장에 켄 코리스를 선임했다

타이슨스, 버지니아--(뉴스와이어) 2020년 03월 09일 -- 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뉴욕증권거래소: DXC)가 켄 코리스(Ken Corless)를 제공·전략적 파트너 담당 총괄 부사장으로 선임했다고 6일 발표했다.

최근까지 딜로이트 클라우드 부문(Deloitte’s Cloud Practice) 최고기술책임자(CTO)를 지낸 코리스는 마이크 살비노(Mike Salvino) DXC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 직속으로 일하게 된다. 코리스의 선임으로 살비노는 지난해 9월 CEO 취임 후 총 8명의 경영진을 꾸리게 됐다.

코리스는 총괄 부사장으로 클라우드/플랫폼 서비스, 보안, 분석, 사물인터넷(IoT),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및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해 DXC가 제공하는 핵심 솔루션을 총괄하게 된다. 또한 클라우드,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네트워킹, 하드웨어 업계 리더로 구성된 생태계 파트너와 관계를 구축하는 업무도 지휘하게 된다. 코리스는 DXC의 전략적 파트너와 협력해 협업형 솔루션 출시 기회를 발굴하고 DXC 및 파트너사에서 투자를 위한 비즈니스 사례를 수립하도록 도울 예정이다.

코리스는 이처럼 DXC의 솔루션 제공과 파트너 업무를 총괄함으로써 DXC가 고객사의 필요와 요구에 부응하는 최고의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뒷받침할 계획이다.

살비노 CEO는 “코리스는 우리 솔루션을 혁신, 최적화하고 표준화해 기업용 기술 분야에서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그는 “오늘날 IT 산업에서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최고의 팀을 반드시 구성해야 한다”며 “켄은 업계 선도적인 파트너십을 개발해 가시적 결과를 낸 검증된 실적을 자랑한다”고 말했다. 이어 “코리스가 솔루션 제공 팀을 지휘하고 파트너사와의 관계를 관할하며 DXC의 성장에 기여할 날이 기다려진다”고 덧붙였다.

코리스는 30년 이상 IT 업계에서 고객 대면 업무를 담당해 왔다.

그는 딜로이트 클라우드 부문 CTO로 일하며 전사적 차원의 클라우드 사용을 전파하고 클라우드 자산에 대한 회사의 투자 우선순위를 설정했으며 인수 대상기업을 분석하고 생태계 내 기술 파트너십을 촉진하는 업무를 총괄했다. 딜로이트에 앞서 그는 28년 이상 액센추어에 몸담으며 기술 글로벌 관리 파트너,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전무 이사, 기술/아키텍처 매니징 디렉터를 역임했다.

이에 앞서 액센추어(Accenture) 재직 초기 혁신적 IT 아웃소싱 프로그램 분야에서 팀장 역할을 다수 수행했다. 당시 그는 업계 기업들이 신기술을 도입해 경쟁력을 강화하도록 지원했다.

시카고 출신의 코리스는 매사추세츠 공과대학교(MIT)에서 경영학과 수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개요

DXC테크놀로지(뉴욕증권거래소: DXC)는 전 세계 기업체들이 정보기술(IT)을 현대화하고 데이터 아키텍처를 최적화하며 공공, 전용 및 혼성 클라우드 전반에 걸쳐 보안과 확장성을 보장하여 업무에 필수적인 시스템과 사업을 운영하도록 돕는다. DXC테크놀로지는 수십 년 동안 기술을 혁신해 왔기 때문에 세계 최대 기업체들이 회사를 믿고 새로운 차원의 사업 성과와 경쟁력 및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회사의 기술 스택을 채택하고 있다. DXC테크놀로지의 스토리와 사람, 고객 및 사업 실행 중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dxc.technology)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30600525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