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닉 대표 송석민, ‘2019 브랜드 리빌딩 연말 세미나’ 성황리 종료

‘2020 브랜드 리빌딩 상반기 세미나’ 준비 중

2020-03-12 10:34 출처: 브래닉

브래닉 2019 브랜드 리빌딩 세미나 전경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3월 12일 -- 브래닉(대표 송석민)은 창립 7주년을 기념하여 개최된 ‘2019 브래닉 리빌딩 연말 세미나’를 성황리에 종료하였다.

브래닉은 국내 유일의 브랜드 리빌딩 전문 컨설팅 회사로서 7년이라는 오랜 기간 동안 수많은 컨설팅을 진행하면서 직면했던 수많은 변수적 상황들과 성공 사례들을 가지고 기업 마케팅 담당자 및 마케팅에 관심 있는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2019 브래닉 리빌딩 연말 세미나’를 진행하였다.

세미나는 사례 발표를 통한 공유의 시간과 추가적 질의응답 시간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이번 연말 세미나에는 브래닉과의 컨설팅을 통해 함께 곰표 레트로의 열풍을 이끈 대한제분 마케팅 팀장이 참석하여 곰표 사례 강의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가짐으로써 세미나에 한층 활력을 불어넣었다.

브래닉 송석민 대표는 “창립 7주년을 기념하여 그동안 진행했던 컨설팅 사례들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진 것에 대해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처음부터 기획했던 취지에 맞게 일방적인 사례의 강의로 끝난 것이 아닌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서 참석자분들이 가지고 계신 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생각과 고민에 대해서 피드백까지 드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적극적으로 세미나에 참여해주신 참석자분들께도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브래닉은 ‘2019 브래닉 리빌딩 연말 세미나’의 호응에 힘입어 ‘2020 브랜드 리빌딩 상반기 세미나’를 준비 중에 있다. 자세한 사항은 브래닉 홈페이지에 있는 연락처로 문의 가능하다.

브래닉 개요

브래닉은 국내 유일의 브랜드 리빌딩 클리닉으로서 수없이 많이 존재하는 브랜드 및 비즈니스 실체들의 건강한 삶을 지속해 갈 수 있도록 하는 유일무이한 브랜드 병원이다. 잘 성장한 브랜드들도, 또는 그렇지 못한 브랜드들도 각각의 그들만의 고충을 안고 살아가고 있다. 그래서 브래닉은 항상 그들 옆에서 그들의 문제점을 보살피고 치료하여 올바른 길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 방법으로는 컨설팅, 비즈니스 코칭, 교육, 강연 등 여건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며, 최적의 솔루션을 내기위해 노력하고자 함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