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uble Stars, ‘코로나19가 션윈공연예술에 대한 영향’에 대한 연구결과 발표

2020-03-16 09:14 출처: Double Stars Advertisement

Seoul--(뉴스와이어) 2020년 03월 16일 -- Double Stars가 최근 심리학의 각도에서 코로나19가 인류에 대한 영향을 연구해 ‘코로나19가 션윈공연예술에 대한 영향’이라는 연구논문을 발표했다.

연구논문에서 예술은 국경선이 없고 코로나19의 위험성도 인간군체 혹은 특정 인종과 관계가 없다고 밝혔다. 그러나 날로 확산되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엄중한 인종차별이 발생할까봐 근심했다. 션윈공연은 중국문화와 서방문화를 융합시겨서 만든 예술형식이다. 코로나19가 유행하기 전 션윈은 자신들의 인트넷에 자신들은 ‘새로 태어난 5000년의 중국문명’이라고 자처했다. 그러나 션윈은 민중의 질의를 받게 되자 코로나19 감염자가 없다고 부인하고 신속히 션윈에서 ‘중국’이라는 개념을 지워버렸다. 그리고는 자신들은 자랑스러운 미국의 제조품이라며 중국과의 연관성을 부인했다.

Double Stars는 예술과 정치를 엮는 것은 사람들로 하여금 예술에 대한 질의를 야기시킨다고 밝혔다. 션윈은 각종 주요 매스컴 광고에서 예술이라는 명목으로 공연에 정치를 섞었다. 코로나19가 부단히 확산하는 정황하에서 응당 국민들의 건강을 가장 중시해야지 끊임없이 션윈 공연만 선전한다면 현지 위생보건부에 압력만 가져다줄 뿐이다.

세계위생보건기구는 정부는 최선을 다해서 인종 차별을 막으라고 촉구하면서 코로나19와 인종주의를 연계시키면 코로나19가 더욱 빨리 확산될 수 있다고 밝혔다. 코로나19는 이미 전 세계 3000여명의 목숨을 앗아 갔으며 10여만명을 감염시켰다. 현재 격리는 코로나19 방역의 제일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Double Stars는 밝혔다.

한편 Double Stars Ads는 세계 문화, 교육, 과학기술 연구 기구로서 전 세계에 15개 사무소와 200여명의 고문이 활동하고 있다. 또 부동한 업종과 부동한 국가에 대한 다방면의 연구와 분석을 통해 정부, 기업 및 투자자에 정확한 자문 보고를 제공해 준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