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타젯, 불안정한 현 시기에 대응해 각국 정부 및 의료기관 지원 위한 글로벌 인프라 제공

글로벌 커뮤니티와 개인 고객 지원
비스타젯, 각국 정부 및 의료 관련 수송에 공기회송 항공편 무료로 제공
글로벌 인프라 및 전문 지식 이용해 필수 의료용품 수송 도와
글로벌 커뮤니티 위한 새로운 비행 솔루션 찾기 위해 전문가 및 리더들과 협력

2020-03-27 08:41 출처: 비스타젯

비스타젯이 글로벌 커뮤니티를 지원한다

런던--(뉴스와이어) 2020년 03월 27일 -- 업계 최초이자 유일한 비즈니스용 항공기 운영사 비스타젯(VistaJet)이 불확실한 현 상황에서 불가결한 여정을 앞둔 사람들이 이동을 보장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비스타젯은 전 세계가 COVID-19에 대응하기 위해 힘쓰고 있는 현 시점에서 글로벌 커뮤니티의 필요를 이해하고 자사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인프라를 이용해 도움을 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계속해서 찾아가고 있다. 현재 비스타젯은 각국 정부, 영사관과 직접 협력해 공기회송 비행편을 무료로 제공, 각국 국민의 본국 귀환을 돕고 있다. 또한 각국 공무원들이 대응 플랜을 최대한 신속하게 지켜나갈 수 있도록 허가와 서류 작업이 필요한 복잡한 물류에도 지원의 손길을 내밀고 있다.

현재 화물 항공편은 주요 국제 상업 노선이 취소되며 급격히 줄어들고 있는 상황이다. 비스타젯은 전 세계 곳곳에서 펼쳐진 인도적인 행보에 깊은 영감을 받아 핵심 의료용품의 수송을 포함해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타 솔루션을 찾기 위해 의료 조직, 보건 전문가 및 규제 기관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더불어 공기회송 항공편을 글로벌 팬데믹과 싸우기 위해 도움이 필요한 곳으로 향하는 의료 전문 인력의 이동을 위해 무료로 제공 중이다.

비스타젯의 토머스 플로어(Thomas Flohr) 창립자 겸 회장은 “비스타젯의 전 사원은 이 어려운 시기에 고객, 그리고 더 나아가 더 큰 글로벌 커뮤니티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방법을 찾고자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다. 보안, 안전, 의료 등 각 분야 전문가의 조언에 귀를 기울이며 비행이 필요한 이들을 완벽하게 지원할 것을 보장한다”며 “지금은 특수한 시기이며 돕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무엇이든, 가능한 분야에서는 모두 함께 협력해야만 하는 때이다. 비스타젯은 일반적으로 본국 귀환용 비행편을 제공하거나 의료 장비를 수송하지 않지만 본질적으로는 운송 기업이다. 비스타젯은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글로벌 커뮤니티를 돕고자 한다. 우리 모두 함께 이 싸움에 맞설 것”이라고 밝혔다.

비스타젯은 각국 정부 및 의료 기관의 요청을 받아 우선순위를 정하고 가장 중요한 사안을 처리하며 적절한 안전 검사를 관리하기 위해 전용 웹페이지(vistajet.com/en/community-support/)를 마련했다.

시장의 불안정성이 높아지면서 각자의 비행 필요에 적합한 대안 옵션이 있는지 문의하는 고객도 많다. 비스타젯은 이러한 고객들의 우려를 고려해 전용 항공기 및 승무원을 가장 가까운 공항에 대기해 제공하는 1, 2, 3개월 단위의 단기 리스 서비스인 다이내믹 제트 리스(Dynamic Jet Lease)를 도입한다. 언제든 필요할 때, 특히 빠르게 결정을 내려야 할 때 가장 높은 수준의 융통성을 제공하는 독창적인 월 단위 리스 프로그램이다. 고객은 국제 정세가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기에 다이내믹 제트 리스 프로그램을 통해 안전성이 더 높아진 핵심 비즈니스 자원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COVID-19 확산을 막기 위한 비스타젯의 다양한 노력은 vistajet.com/coronavirus-updat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집자주:
보도자료 관련 링크
vistajet.com/community-support
vistajet.com/dynamic

비스타젯(VistaJet) 개요

비스타젯은 업계 최초이자 유일한 글로벌 비즈니스용 항공기 운영사이다. 당사는 실버 및 레드 비즈니스 제트기 70여 대를 보유하고 있고, 187개국의 기업, 정부 및 개인 고객에게 항공편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 세계 지역의 96%를 커버한다. 2004년에 설립된 비스타젯은 고객이 비행하는 시간에 대해서만 요금을 지불하고 항공기 보유와 관련된 책임 및 자산 위험을 부담시키지 않는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개척했다. 비스타젯의 시그니처인 ‘프로그램 멤버십’은 언제 어디서나 중거리 및 장거리 항공기를 이용할 수 있는 맞춤형 항공편 시간 가입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비스타젯의 모기업인 비스타 글로벌 홀딩(Vista Global Holding)은 비즈니스 항공의 핵심적인 면을 모두 보장할 수 있도록 자산 간소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독보적 형태로 기업 포트폴리오를 통합한 비즈니스 항공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다. 비스타젯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VistaJet Limited는 유럽의 항공 회사로 몰타 운항 증명 No. MT-17 하에 등록 기호 9H의 항공기를 운영하며 몰타에서 주식회사로 등록되어 있다. (Company Number C 55231) 비스타젯이 보유하고 미국에 등록된 모든 항공기는 XOJET Aviation LLC 등 합당한 라이선스를 취득한 미국 직접 항공 회사에 의해 운영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