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원, 가정·매장·실외용 200만 화소 완전 무선 배터리 전원 보안 CCTV 카메라 ‘아구스 에코’ 출시

“전원 콘센트로부터의 자유”

2020-10-28 13:16 출처: 링크원

리오링크 아구스 에코 상품과 리오링크 제품 전용 태양광패널 옵션

Reolink Argus Eco Unboxing, Setup and Installation | Truly Wireless WiFi Outdoor Security Camera

서울--(뉴스와이어)--유무선 네트워크 솔루션 및 보안 카메라 전문기업인 링크원 (대표 김경오)은 200만 화소의 풀HD 해상도를 제공하는 CCTV IP카메라 ‘리오링크 아구스 에코(Argus® Eco)’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링크원은 완전 무선 배터리 전원 보안 카메라인 리오링크 아구스 에코(Argus® Eco)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근처에 전원 콘센트가 없어도 가장 쉽게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는 충전형 실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시장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기존 와이파이 보안 카메라는 전원 공급을 위해 전원플러그를 꽂아야 한다.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서는 전원 콘센트 근처에 무선 보안 카메라를 설치해야 하며 전원 케이블을 연결하는 것만으로도 매우 번거로울 수 있다.

소비자들은 리오링크 아구스 에코(Argus® Eco) 배터리 전원 보안 카메라를 현관, 뒷마당, 출입구, 진입로, 매장 실내외, 캠핑카 등 원하는 곳에 설치하고 불법쓰레기 투기 감시 등의 목적을 위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집이나 매장을 포함한 밖의 모든 것을 모니터링하고 원치 않는 방문자를 막을 수 있다.

리오링크 아구스 에코(Argus® Eco)는 두 가지 전원 옵션(충전식 배터리 또는 태양광패널 전원)을 제공하므로 콘센트를 통해 직접 카메라를 충전하거나 이 친환경 카메라를 리오링크 전용 태양광 패널에 연결해 쓸 수 있다.

리오링크 아구스 에코(Argus® Eco)는 집 밖, 매장 실내외, 사무실, 창고 등의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홈 보안카메라로 200만 화소(FHD, 1920 x 1080)의 고화질을 자랑한다. 또 조명이 낮은 곳에서도 선명하게 모니터링이 가능한 나이트비전을 탑재한 스마트 홈 보안카메라이다. 스마트폰 또는 패드, 전용 PC 및 Mac용 소프트웨어로 모니터링하고자 하는 영역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카메라에 움직임이 감지됐을 경우, 침입자 동작을 인식해 스마트폰 화면에 실시간 알림 푸시를 전송하는 동시에 카메라의 마이크로 SD메모리 카드(최대 64GB)에 이를 녹화한다.

리오링크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도 무료로 평생 제공(1GB, 최대 7일)해 7일 동안 높은 보안을 자랑하는 아마존 클라우드에 무료로 기록, 소비자의 소중한 순간을 기록하도록 돕는다. 그 이상의 카메라 저장 용량이 추가로 필요한 경우 유료 상품으로 업그레이드하면 된다.

리오링크 아구스 에코(Argus® Eco)는 뷸렛형의 작고 미려한 디자인으로 모든 위치에 잘 어울리며 주야간 자동 감지 전환 기능과 쌍방향 통화, 모션 감지 녹화 및 실시간 알람, IP65등급의 내후성 등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제공한다.

김경오 링크원 대표는 “혁신적인 리오링크의 미래지향적 솔루션을 계속 공급하게 되어 기쁘다. 고객들이 더 안전하고 편안한 스마트 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솔루션을 지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리오링크 온라인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11번가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0월 28일부터 판매된다.

링크원 개요

링크원은 2018년 창립됐으며 Reolink Digital Technology Co. Ltd.의 국내 공식 디스트리뷰터이다. 리오링크의 LTE 유심cctv 및 배터리 충전식 cctv, 가정용 실내외 IP카메라 등을 국내에 수입 및 판매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