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 실버스미스 캐피털 파트너스로부터 첫 번째 기관투자 자금 확보

2020-12-02 16:35 출처: Silversmith Capital Partners
숏 힐스, 뉴저지--(뉴스와이어)--생명과학 기업들이 최첨단 기술을 이용해 제품 수명주기 전반에 걸쳐 의사 결정을 내리는데 있어서 임무 수행에 필수적인 통찰력을 포착하는 방법을 자동화하고, 현대화하는 글로벌 의료 기업인 마켓 액세스 트랜스포메이션(MAT: Market Access Transformation)이 보스턴 기반의 성장주 기업인 실버스미스 캐피털 파트너스(Silversmith Capital Partners)로부터 3000만달러의 소수지분 투자를 받았다고 1일 발표했다.

이번 투자는 MAT가 처음으로 외부 자본을 조달한 것으로 회사의 팀을 확장하고 제품군의 혁신을 가속화하는데 사용하게 된다.

2016년 설립된 MAT는 중요한 지불자 통찰력을 수집하기 위한 업계 유일의 온 디맨드 글로벌 플랫폼인 RPR(Rapid Payer Response, 신속 지불자 대응)을 개발해 글로벌 지불자 시장 조사를 수행하는 방식을 혁신했다. 회사는 5년 동안 상위 10개 제약회사를 비롯해 45개가 넘는 바이오 제약회사 및 기기 제조업체의 고객 기반을 구축했다. 실버스미스와 MAT의 파트너십은 의료 커뮤니티에 기술 기반 솔루션을 제공함에 있어 시장을 이끌어가는 선도적 지위를 공고히 한다.

공동설립자인 폴 하워드(Paul Howard)와 함께 회사를 이끌어가게 될 MAT의 CEO 겸 공동설립자인 바이주 오로라(Baiju Aurora)는 “MAT 설립이래 우리는 고객에게 의료 연구 및 분석에서 충족되지 않은 요구 사항을 해결하는 새롭고 개선된 제품을 제공하는데 주력해왔다”며 “우리 팀이 이토록 짧은 시간에 이룬 성과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제품 개발 이니셔티브를 가속화할 방안을 모색하면서 실버스미스와 협력관계를 맺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RPR은 제조업체로 하여금 기존의 수작업 기반 접근방식에 비해 시간은 1/3로 줄이고 비용은 절반으로 낮추면서 더욱 강력한 통찰력을 얻게 해주는 회사의 독점적인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다. RPR은 40개국 이상에 걸쳐있는 광범위한 글로벌 지불자 네트워크를 통해 작동되며 독자적인 지불자 선택 및 심사 프로세스를 활용한다. 폴 하워드는 “RPR은 우리가 전 세계의 다양한 제약회사에 기술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하고, 가격 정책 및 시장 접근 전문가로 구성된 MAT의 전문 팀은 고객 참여와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실버스미스의 브라이언 피터슨(Brian Peterson) 대표는 “생명과학 기업들이 직면하고 있는 가장 큰 과제 중 하나는 규제 및 시장 역학이 발전을 거듭함에 따라 최적의 임상 및 상용 제품 전략을 추진할 수 있도록 기민하게 지불자 통찰력을 수집하는 것이다”며 “MAT가 우리에게 가장 인상적인 것은 전 세계적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품질을 유지하면서 몇 달이 아닌 며칠 내에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의 능력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가 바이주, 폴 그리고 및 전체 MAT 팀과 파트너 관계를 맺게 돼 기쁘다”며 “이들이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시장에 제공하는데 따라 이들과 협력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투자의 일환으로 브라이언 피터슨과 실버스미스의 매니징 파트너인 짐 쿼글리아롤리(Jim Quagliaroli)가 바이주 오로라 및 폴 하워드와 함께 MAT 이사회에 합류했다.

쵸트, 홀 앤 스튜어트(Choate, Hall & Stewart)가 실버스미스 캐피털 파트너스의 법률 고문 역할을 했고 데이 피트니(Day Pitney)가 MAT의 법률 고문을 맡았다.

마켓 액세스 트랜스포메이션(Market Access Transformation) 개요

미국, 영국 및 인도에 사무소를 두고 있는 마켓 액세스 트랜스포메이션(Market Access Transformation)은 의료 커뮤니티가 제품의 실제 잠재력을 평가하는 통찰력을 수집하고 교환할 수 있게 해주는 최첨단 기술 개발에 특화되어 있다. MAT의 첫 번째 제품인 RPR(Rapid Payer Response™, 신속 지불자 대응)은 의료 제조업체가 단 5일 만에 가장 규모가 크고 가장 다양한 글로벌 지불자 네트워크에서 온 디맨드(On-Demand) 전문가 통찰력을 확보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 기반 정보 교환소이다. MAT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marketaccesstransformation.com 참조.

실버스미스 캐피털 파트너스(Silversmith Capital Partners) 개요

2015년 설립된 실버스미스 캐피털 파트너스는 보스턴에 기반을 둔 성장주 기업으로 20억달러의 자본을 관리하고 있다. 실버스미스의 사명은 성장하고 있고 수익성이 있는 기술 및 의료 기업을 이끄는 최고의 기업가와 협력하고 이들을 지원하는 것이다. 대표적인 투자처로는 액티브캠페인(ActiveCampaign), 앱파이어(Appfire), 센터우리 헬스 솔루션즈(Centauri Health Solutions), 디스트로키드(DistroKid), 임팩트(Impact), 라이프스탠스 헬스(LifeStance Health), 메디퀀트(MediQuant), 파날고(Panalgo), 유닐리(Unily), 밸리디티(Validity) 및 웹플로우(Webflow) 등이 있다. 파트너스는 75년이 넘는 공동 투자 경험을 갖고 있으며 어빌리티 네트워크(ABILITY Network), 아처 테크놀로지스(Archer Technologies), 딜러스닷컴(Dealer.com), 리아즌(Liazon), 리버티 다이앨리시스(Liberty Dialysis), 메드호크(MedHOK), 넷 헬스(Net Health), 패스포트 헬스(Passport Health), 서베이몽키(SurveyMonkey) 및 라이크(Wrike) 등 성공적인 수많은 성장 기업의 이사회에 역할을 하고 있다. 실버스미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silversmith.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20100518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