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턴트팟 비바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주방용품 브랜드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글로벌 소형 가전 브랜드 인스턴트 브랜드(Instant Brands)가 수비드, 케이크 등 다양한 조리 기능과 자동 압력 배출 기능을 추가해 더욱 편리하고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압력쿠커 ‘인스턴트팟 비바(Instant Pot Viva)’ 모델을 새롭게 선보인다.
‘인스턴트팟 비바’는 미국 No.1 오리지널 멀티압력쿠커 인스턴트팟 듀오의 7가지 기본 기능(압력요리, 찜, 볶음, 밥, 보온, 슬로우쿠커, 요거트)에 수비드, 케이크, 세척 기능을 추가한 제품이다. 집에서도 버튼 하나로 고급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는 부드러운 수비드 요리와 촉촉한 케이크를 만들 수 있으며 젖병, 내열 조리기구 등의 스팀 세척까지도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그뿐만 아니라 ‘인스턴트팟 비바’는 자동 압력 배출 시스템을 탑재해 음식 조리 시 뚜껑을 닫으면 자동으로 진공 설정이 되고 조리가 끝난 후에는 압력 배출 버튼을 누르기만하면 안전하고 편리하게 증기를 배출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지니고 있다.
한편 미국 No.1 오리지널 멀티압력쿠커 ‘인스턴트팟’은 고압을 이용해 기존 요리시간보다 최대 70% 빠르게 조리할 수 있으며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재료 고유의 맛과 향을 유지해 건강한 요리를 완성시켜준다. 손 쉬운 원터치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조리가 가능하며, 불 앞에서 계속 요리를 지켜보지 않아도 알아서 맛있는 요리를 완성시켜주기 때문에 주부 커뮤니티에서는 ‘신경끄기템’이라고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코렐브랜드 김소영 마케팅 이사는 “2020년 1월 국내에 처음 선보인 미국 No.1 멀티압력쿠커 인스턴트팟 듀오에 수비드, 케이크, 세척 등 기능을 추가한 ‘인스턴트팟 비바’ 모델을 론칭하게 되었다”며 “아마존 프라임데이 이틀 만에 40만대 판매 기록을 보유한 북미지역 최고 인기 주방가전 인스턴트팟은 높은 명성과 퀄리티로 국내에서도 론칭 10개월 만에 판매량 10만대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인스턴트팟 비바’는 트레이더스 전국 19개 전 매장 및 온라인 트레이더스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조리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플라스틱 계량컵, 주걱 국자 3종 세트와 스테인리스 찜기도 함께 증정한다.
◇상세 정보
·제품명: 인스턴트팟 비바(Instant Pot Viva)
·종류 및 가격: 인스턴트팟 비바60(5.7L/14만2800원)
·판매처: 트레이더스 오프라인 19개 전 매장, 온라인 트레이더스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