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폭스바겐 전국 전시장·서비스센터에 바이러스케어 제공

전문 살균 서비스와 자동 소독 장비로 바이러스 걱정없는 안심 매장 구축

2021-01-26 13:30 출처: 세스코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의 폭스바겐 부문 슈테판 크랍 사장이 세스코 UV파워공기살균기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1월 26일 -- 종합환경 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는 25일 서울 상일동 세스코터치센터에서 폭스바겐코리아와 안전한 방역 환경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세스코는 이번 협약으로 폭스바겐코리아의 전국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등 70곳에 바이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전문 방역용 살균제로 오염된 물체 표면과 이동 동선을 살균하고, 자동 소독 장비로 폭스바겐 사업장을 상시 관리할 계획이다.

이로써 폭스바겐은 국내 공식 딜러사 7곳의 모든 사업장 방역 체계를 강화한다. 폭스바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 속에서도 고객이 안심하고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수 있도록 세스코 바이러스케어 솔루션을 도입했다고 설명했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의 폭스바겐 부문 슈테판 크랍 사장은 “폭스바겐은 전국 딜러사 임직원과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이를 위한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고객들이 자유롭게 브랜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세스코 기술연구소 연구진은 “감염병에 맞서 가장 안전하면서도 효과적인 살균 시스템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감염병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세스코 개요

세스코는 글로벌 No.1 종합환경 위생기업이다. 40년 역사와 첨단 과학기술 R&D를 바탕으로 해충 안전, 식품 안전, 공기 질 안전 등 생활환경위생의 토털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