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위스콘신--(뉴스와이어)--글로벌 인력 재배치 산업 분야의 리더인 WHR Global, Inc. (WHR)은 Chris Lagerman을 신임 사장으로 선임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승진 임명된 Chris는 WHR과 글로벌 모빌리티 산업에 대한 헌신을 인정받았다. 20여 년간 WHR에 몸담은 Chris는 Relocation Counselor, Client Services Manager 직책을 거쳐 최근까지 Director of Global Operations (DO)로 활동했다.
Chris는 DO 직책을 맡으며 미국, 스위스 및 싱가포르에 있는 WHR 지사에 소속된 Client Services Managers 팀을 총괄했다. WHR은 글로벌 대기업들을 지원하며 전 세계 100여 국가로 수만 명의 직원을 재배치했다. WHR은 각 해외 거주자에게 전담 재배치 팀, 화이트 글로브 서비스 및 전체 재배치 과정에 대해 연중무휴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한다. WHR은 창립 후 27년간 단 한 곳의 기업 고객만 잃었는데, 이는 그만큼 Chris가 동종업계 최고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한 덕분이다.
WHR CEO인 Roger Thrun은 Chris가 앞으로 WHR의 서비스와 기술을 성공적으로 이끌 것으로 판단했다. 그는 “Chris는 20년간 우리 회사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해왔으며 앞으로 글로벌 사업 확대를 가속할 것”이라며 “Chris가 WHR의 일원이라는 것이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Lagerman은 “이런 기회를 얻게 돼 영광이며, WHR의 더 큰 성장을 이끌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WHR은 이와는 별도로 Director of Global Operations 직책에 Heather Hess가 승진 임명되며, 미국·스위스·싱가포르의 모든 고객 서비스 관리자를 이끌게 된다고 밝혔다. 또한 Client Services Manager 직책에는 Peter Janotta가 승진 임명됐다. Heather와 Peter는 각각 14년 동안 WHR에서 근무하며 글로벌 모빌리티에 대한 WHR의 서비스 중심 접근 방식을 구현하고 Fortune 500 기업들의 이전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관리해 왔다.
WHR Global 개요
WHR Global (WHR)은 인력 재배치 관리를 전문으로 하며 고객이 주도하는 글로벌 비상장 기업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 제공 구조와 자체 개발한 첨단 기술로 유명하다. WHR는 미국, 스위스, 싱가포르에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10여 년간 100%의 고객 유지율을 달성한 WHR은 신뢰받는 글로벌 인력 재배치 서비스 제공사로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WHR은 Advancing Lives Forward®를 경영 비전으로 삼고 있다. WHR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링크트인, 트위터,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