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그파파 다이얼핏 PRO 쓰리인원 힙시트 아기띠 아이보리 에디션
성남--(뉴스와이어)--아기띠 전문 브랜드 허그파파(HUGPAPA)가 2023년을 맞아 신제품 ‘다이얼핏 PRO 쓰리인원 힙시트 아기띠 아이보리 에디션’ 아이보리 컬러와 토프 아이보리 액센트 컬러를 출시했다.
허그파파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밝고 화사한 컬러를 선호하는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기존 다이얼핏 PRO 쓰리인원 힙시트 아기띠의 기능과 특장점은 그대로 가져가면서도 ‘아이보리(Ivory)’ 컬러만의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잘 살린 제품이다.
허그파파 다이얼핏 PRO 쓰리인원 힙시트 아기띠는 2022년 대한민국 우수디자인(GD) 상품 및 글로벌 생활명품으로 선정될 만큼 디자인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는 만큼, 허그파파는 해당 제품이 트렌디한 아이보리 컬러로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아빠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2021년 출시된 다이얼핏 PRO 쓰리인원 힙시트 아기띠는 숨 쉬는 허리 벨트와 고급 자석 버클을 사용하면서도 초경량화를 이뤄내 착용감이 더욱 우수하며 장시간 사용해도 착용자와 아기에게 덜 불편한 건강한 자세로 안아줄 수 있도록 돕는다.
허그파파는 신제품인 아이보리 에디션 외에도 다크그레이, 차콜, 네이비, 토프 등의 기존 컬러까지 총 5가지 컬러웨이를 1월부터 온라인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선보였으며, 코엑스 및 킨텍스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베이비페어를 통해서도 선보일 예정으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된 소식은 허그파파 공식 웹사이트,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허그파파 소개
허그파파는 아기를 안아주는 방법을 혁신한다. 2018년 세계 최초로 다이얼과 레이스 기반의 사이즈 미세 조절 장치를 만든 미국 BOA Fit사와 협업해 세계 최초 및 유일의 ‘맞춤피팅’ 솔루션이 적용된 ‘다이얼핏(Dial-Fit)’ 아기띠를 출시했으며, 이후 대만, 홍콩, 싱가포르, 태국, 일본 등 다양한 나라에서 다이얼핏 아기띠를 출시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다이얼핏 아기띠는 미국 정형외과협회 IHDI (International Hip Dysplasia Institute)로부터 ‘아기 골반에 건강한 아기띠’로 인증받았으며, 미국의 엄격한 엄마 평가단들이 수여하는 Mom’s Choice Award Gold Winner로 선정돼 ‘2019년 가장 가족 친화적인 육아용품’으로 인증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