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제임스 와틀리를 최고정보책임자로 임명

2023-03-05 09:50 출처: Mary Kay Inc.

Whatley는 “무엇보다도 영업 인력을 위한 솔루션을 찾는 데 동기를 부여받는다”고 말했다. Whatley는 “동시에 회사의 글로벌 파트너 간의 팀워크, 신뢰 및 강력한 파트너십을 촉진하는 환경을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Credit: Mary Kay Inc.)

달라스--(뉴스와이어)--상징적인 뷰티 및 기업가 정신 회사인 메리케이(Mary Kay Inc.)는 최근 제임스 와틀리(James Whatley)를 최고정보책임자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와틀리는 새로운 역할을 맡아 메리케이 독립 뷰티 컨설턴트의 능력을 혁신하여 도구와 기술을 통해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하는 것을 포함하여 메리케이의 디지털 혁신 노력을 옹호해 나갈 예정이다.

메리케이의 최고운영책임자인 데보라 기빈스(Deborah Gibbins)는 “디지털 기술, 도구 및 애플리케이션의 개발을 통해 우리는 독립 영업 인력뿐 아니라 전 세계 고객들의 경험을 개선하고 있다”면서 “제임스는 변화의 수호자이다. 그는 독립 영업 인력이 언제나 온라인으로 접속되어 있는 세상에서 경쟁하고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무장시키는 방법을 알고 있다. 혁신에 대한 그의 열정이 앞으로 우리의 디지털 전략을 어떻게 변화시킬지 기대된다”고 말했다.

25년 동안 메리케이와 함께한 와틀리는 독립 뷰티 컨설턴트가 언제 어디서나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시스템을 설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맡아 왔다. 여기에는 MaryKay.com, 독립 영업 인력이 사용하는 디지털 포털인 메리케이 인터치(Mary Kay InTouch), 온라인 주문, 독립 영업 인력의 개인 비즈니스 웹사이트 등 대표적인 메리케이 디지털 자산의 개발이 포함된다. 세계에서 가장 큰 직접 판매자인 메리케이는 상거래 사이트를 통해 수백만 건의 주문을 처리한다.

와틀리는 “무엇보다 영업 인력을 위한 솔루션을 찾는 데 가장 의욕을 느낀다”면서 “동시에 회사의 글로벌 파트너 간에 팀워크, 신뢰 및 강력한 파트너십을 촉진하는 환경을 만들고 싶다. 창립자인 메리케이 애쉬(Mary Kay Ash)는 ‘가만히 서 있는 것은 뒤로 물러나는 것과 같다’고 말했는데 이 말에 전적으로 공감하며 내가 하는 일마다 함께하는 철학”이라고 말했다.

와틀리는 뉴올리언스 대학교에서 경영정보시스템 학사 학위를 받았다. 메리케이에 입사하기 전에는 소프트웨어 스펙트럼(Software Spectrum) 및 일렉트로닉 데이터 시스템(Electronic Data Systems, EDS)에서 소프트웨어 개발 및 컨설팅 역할을 담당했다.

메리케이 소개

최초의 유리 천장 파괴자 중 한 명인 메리케이 애쉬는 단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1963년에 꿈의 뷰티 회사를 설립했다.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목표였다. 그 꿈은 35개국 이상에서 수백만 명의 독립적인 영업 인력을 보유한 수십억 달러 규모의 회사로 피어났다. 기업가 정신 개발 회사인 메리케이는 교육, 멘토링, 옹호, 네트워킹 및 혁신을 통해 여성들의 여정에 힘을 실어주는 일에 전념하고 있다. 메리케이는 뷰티 분야를 뒷받침하는 과학에 투자하고 최첨단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 영양 보조제 및 향수 제조를 전문으로 한다. 메리케이는 지속 가능한 내일을 위해 오늘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비즈니스 우수성 홍보, 암 연구 지원, 양성 평등 발전, 가정 폭력 생존자 보호, 지역사회 미화, 아동이 꿈을 추구하도록 격려하는 일에 초점을 맞춘 전 세계 조직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웹 사이트: marykayglobal.com

팔로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트위터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0302005789/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