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더 그레이트 큐봇’
서울--(뉴스와이어)--터보체인 재단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는 KG모빌리티(구 쌍용자동차)의 자동차를 모티브로 한 변신 로봇 시리즈 애니메이션 ‘더 그레이트 큐봇’의 첫 에피소드를 완성하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선다고 밝혔다.
총 52부작으로 기획·제작되고 있는 ‘더 그레이트 큐봇’은 지구의 풍부한 자원과 아름다운 자연을 노린 외계 행성인들의 침략으로부터 지구를 지키는 변신 로봇 ‘큐봇’과 인간 친구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특히 ‘더 그레이트 큐봇’은 터보체인 재단의 TBC와 연동되는 W2E(Watch to Earn) 동영상 숏폼 플랫폼 ‘Turbo Playhouse(터보 플레이하우스)’에 올 하반기 중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더 그레이트 큐봇’을 잇는 차기작으로 ‘수퍼 깜찍이’, ‘꼬마 추장 빙고’, ‘더- 건봇(THE-GUNBOT)’ 등이 현재 기획 마무리 단계에 있다.
38년 동안 애니메이션 관련 비지니스 외길을 걸어온 엄영식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 회장은 “이번 첫 에피소드 완성을 계기로 완구와 캐릭터 음료 제조 등 기존 오프라인 사업뿐 아니라 애니메이션과 블록체인을 중심으로 한 신규 온라인 비즈니스도 성공시켜야 하는 중요한 전환점을 맞이하고 있다”며 사업 성공에 대한 굳은 의지를 표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