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삼정펄프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시상식 개최
평택--(뉴스와이어)--삼정펄프는 ‘제1회 삼정펄프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삼정펄프는 기획서 부문(△위생용품 시장의 새롭고 차별화된 IMC 전략 △제지 분야의 위생용품 시장에서 벗어나 신시장 개척을 위한 사업 제안)과 패키지 디자인 부문(△친환경 콘셉트를 활용한 패키지 디자인 제안) 등 3개 주제로 올해 9월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를 진행, 총 329개의 출품작 가운데 10개를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시상식은 12월 22일 삼정펄프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영등포 CGV 골드클래스관에서 진행됐다.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3팀, 장려상 5팀 등 총 10팀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자들은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참신한 마케팅 전략으로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았다.
대상은 아이엠그루(박예지, 서은채, 이도언)팀이 차지했다. 아이엠그루팀은 삼정펄프의 대표 제품인 표백하지 않은 건강한 화장지의 ‘그루’ 브랜딩을 통한 구체적인 실행 방안을 제시, 심사위원들의 좋은 평가를 받았다.
수상자에게는 대상 300만원, 최우수상 200만원, 우수상 100만원, 장려상 5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주어지며, 입선작(상장)을 포함해 선정된 10개 작품은 기업 브랜딩 강화에 활용될 예정이다.
한편 시상식 이후에는 삼정펄프 임직원들과 수상자들이 영화 관람 등 문화생활을 함께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전성오 삼정펄프 대표이사는 “대학생들의 톡톡 튀고 재치 넘치는 아이디어를 엿볼 수 있었다”며 “꾸준하고 활발한 마케팅을 통해 소통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삼정펄프 소개
삼정펄프는 2023년 창립 50주년을 맞아 지역 사회 이바지를 위한 캠페인 활동과 친환경 제품을 만드는 등 지속 가능한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고객이 일상에서 친환경 제품을 다양하게 경험하고, 지속 가능한 삶을 실천할 수 있도록 1974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꾸준히 친환경 제품을 개발·제조하고 있다.